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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상하이자동차그룹(SAIC Motor)의 2024년 11월 도매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 대비 7% 감소한 47만 8,767대로 집계됐다. 10월 대비로는 19.13%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 중 신에너지차(NEV)는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한 17만 4,869대를 판매했다. 반면, 수출 및 해외 시장 판매는 20% 감소해 9만 4,153대에 그쳤다.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의 누계 도매 판매는 전년 대비 19.48% 감소한 352만 9,993대를 기록했다. 하지만 신에너지차 판매는 19.5% 증가해 107만 9,984대를 기록했으며, 수출 및 해외 시장 판매는 12% 감소한 93만 7,493대를 기록했다.
자회사별 실적에서는 SAIC 폭스바겐이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한 13만 2,510대를 판매하며 선전했다. 또한 SAIC-GM-울링, IM 모터스, SAIC 모터-CP, MG 모터 인디아는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증가를 달성했다. 그러나 SAIC-GM, SAIC 승용차, SAIC 맥서스는 전년 동기 대비 크게 감소하며 부진한 실적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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