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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는 2025년 기존 A6를 대체할 전기차 A6 e-트론과 내연기관차 A7 라인업을 통해 전동화와 내연기관 공존 전략을 추진한다. A6 e-트론은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을 기반으로 2024년 말 출시될 예정이며, A7은 기존 MLB 플랫폼을 개선한 프리미엄 플랫폼 컴버스천(PPC)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A7 모델은 하이브리드화된 내연기관 엔진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채택하며, PHEV는 약 100km의 순수 전기 주행 거리를 목표로 한다. RS 모델은 기존 8기통 대신 6기통 기반의 PHEV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다.
전기차와 내연기관차는 디자인에서 공통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내부는 터치스크린, 음성 제어, 대형 디지털 계기판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한다.
아우디는 A7 올로드 콰트로 모델로 크로스오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높은 지상고, 확장된 휠 아치,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을 탑재하며, 2026년 중반 출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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