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신제품 4종 출시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 JBL이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최신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TWS)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JBL TUNE 시리즈 2종(TUNE BEAM 2, TUNE BUDS 2)과 WAVE 시리즈 2종(WAVE BEAM 2, WAVE BUDS 2)으로, 스마트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JBL TUNE BEAM 2와 TUNE BUDS 2는 각각 스틱형과 버드형 이어버드 제품으로, JBL만의 퓨어 베이스(Pure Bass) 사운드와 공간 음향(Spatial Sound) 기술을 적용해 보다 현장감 있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Adaptive Noise Cancelling) 기능과 총 6개의 마이크가 탑재돼 깨끗한 통화 품질을 자랑한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JBL TUNE BEAM 2는 블랙, 터쿼이즈, 화이트, 고스트 블랙, 고스트 모브, 고스트 화이트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TUNE BUDS 2는 블랙, 터쿼이즈, 화이트, 고스트 블랙, 고스트 화이트 총 5가지 색상을 제공한다. 특히 일부 모델에는 투명한 소재를 적용한 ‘고스트 컬러’ 옵션이 추가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두 제품의 출고가는 각각 10만 9,900원이다.
함께 출시된 JBL WAVE BEAM 2와 WAVE BUDS 2는 스틱형과 버드형 이어버드로 구성되며, 저음이 강화된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와 새롭게 적용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을 갖췄다. 4개의 마이크를 통해 보다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블랙, 화이트, 핑크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6만 9,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갖춘 것이 강점이다.
JBL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완전 무선 이어폰 4종은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JB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월 28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알림받기 쿠폰과 네이버 페이 간편 결제 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JBL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JBL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